Tags

, , , , , ,

캐나다 삼림 산업은 전세계 독립적인 인증 삼림 (certified forests)의 43% 즉 160,000 hectares을 보유하고 있고, 이는 다른 국가의 4배 이상에 해당합니다.

인증 삼림 (certified forests)은 독립적인 제3기관 평가에 의한 진보적인고 점진적인 사회적 그리고 환경적 삼림 관리를 회사가 따른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인증 삼림은 삼림지의 재건, 친환경적인 벌목 수준 유지, 생물의 다양성과 야생 생물 서식지 보존 그리고 원주민과의 약속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Forest Products Association of Canada (FPAC)의 회장 David Lindsay에 의하면 캐나다 삼림 산업의 친환경 자격은 인증에 관해서라면 세계에서 선두 주자라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래서 캐나다 삼림 제품은 책임감있게 관리된 삼림에서 생산되었다고 국제 시장은 확신하고 있습니다. FPAC의 회원 요구 조건은 인증 산림을 보유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캐나다 회사들은Forest Stewardship Council (FSC); Sustainable Forestry Initiative (SFI), Canadian Standards Association (CSA)의 3가지 표준중 하나에서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s